Advertisement banner image
Advertisement banner image
Image at ../data/upload/9/2602219Image at ../data/upload/9/2582169Image at ../data/upload/2/2482472Image at ../data/upload/8/2406208Image at ../data/upload/4/2370724Image at ../data/upload/9/2370399Image at ../data/upload/3/2367573Image at ../data/upload/5/2344205Image at ../data/upload/4/2344204
Sub Page View
Today Page View: 190
Yesterday View: 155
30 Days View: 2,693
필리핀 회사설립 필리핀 노동법 필리핀 세금납부
Image at ../data/upload/9/2311209

전화영어, 화상영어 창업자들에게 던지는 질문들...

Views : 46,597 2013-11-04 12:38
사업,창업 1269581552
Report List New Post
출처 : cafe.naver.com/oneduassociation/799

화상영어를 창업하는 창업자에게 가장 중요한 항목은 누가 뭐라고 해도 자신감과 초기 창업자금과 마케팅, 사업계획일 것입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창업자들은 자신감만으로 창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창업자금이 부족한 영세 창업자일수록 이런 경향은 두드러집니다.
또, 영세 창업자들의 철저한 준비라는 건, 여기저기 화상영어 관련 정보를 알아보기 위해 여러 콜센터에 문의 전화를 하고 최악의 선택을 하게 됩니다.
 
최악의 선택이란, 철저한 마케팅, 사업계획을 포기하거나 혹은 아예 생각치도 못하고 간과하는 경우입니다.
그런 창업의 대부분은 실패하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왜 실패했는지 전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안다고해도 변경하기에 급급합니다.
 
"원래 안되는 거야"  창업을 할 때, 원래 안되는 창업을 했기 때문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error30.jpg

자신감이 없다면 창업 조차 생각할 수 없을 것이니, 이에 대한 설명은 할 필요 없을 것입니다.
또, 창업 자금 역시 이미 정해진 것이니, 이 또한 구구절절하게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다만, 빚내서 창업하는 어리석은 일은 하지 말라고 하고 싶습니다. 그러면 중요한건 마케팅과 사업계획입니다.
창업자들이 고민해야하는 건, 바로 사업계획입니다.
자신이 창업하는 화상영어의 타겟 마켓부터 정의하고 그에 대한 시장조사를 해야하는 것입니다.
 
화상영어 창업자 여러분들에게 묻습니다.
 
1. 영어로 전세계의 사람들과 이야기할 수 있으신가요?
2. 세계 영어 교육 시장에서 가장 잠재규모가 큰 시장은 어디입니까?
3. 그렇다면 온라인 영어의 진입장벽이 가장 낮은 가장 국가는 어떤 나라인가요?
4. 진입장벽은 높지만 성공 확률이 높은 국가는 어디입니까?
5. 진입장벽은 낮지만 실패 확률이 높은 국가는 어디입니까?
6. 당신이 준비한 창업 환경에 가장 적합한 국가는 어디입니까?
7. 당신이 선택한 적합한 타겟국가에서 현재 영업하고 있는, 벤치마크할 만한 업체는 있으신가요?, 있다면 어떤 부분을 벤치마크해야한다고 생각하나요? 
8. 당신이 선택한 타겟 국가의 SWOT 분석 결과는 어떻습니까?
9. 그 SWOT결과에 적합한 온라인 영어 서비스는 어떤 형태라고 생각하십니까?
이 정도의 질문에 대답하실 수 있는 분이 계신지 궁금합니다.
사실, 준비할 것들은 더 많습니다만, 기본적인 질문에서 그치겠습니다.
 
일반적인 창업자들의 문의 사항은 오로지 아웃소싱 콜센터의 공급단가에 대한 것들과 또, 콜센터의 강사수나 교재, 등등 콜센터에 대한 것들 뿐입니다. 더 자세한 정보를 물어보더라도 콜센터 오너들이 잘 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테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수와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 학생수, 아웃소싱하고 있는 업체들에 대한 부분들은 콜센터에서도 비밀에 가까운 예민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창업자들이 착각하고 있는 것 중에 하나는 바로 자신들이 조사한 내용이 전부라고 생각하거나 그 정도면 창업에 성공할 수 있다고 믿는 것입니다.  

이미 본 협회에 중국을 비롯한 베트남 등 온라인 영어 수요 국가들에 대한 자료를 업데이트하고 있는 이유를 아는 창업자들이 과연 몇명이나 있을지 궁금합니다.
 
사실, 창업자를 위해서 올리는 자료들이라기보다는 교육센터 회원사나 교육회사 회원사들을 위해서올리는 자료입니다만, 창업자들이 이러한 부분을 인식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창업하기전에 혼자만의 성공에 부풀어 올라서 계산기를 두드리는 분은 안계신가요?
여기저기 교육센터들에게 전화하면서 이미 창업자들의 수많은 질문에 지쳐버린 콜센터 오너들의 정형화된 답변이 자신이 구한 소중한 정보라고 생각하시나요?
 
창업예정 회원님들에게 묻습니다.
 
" 지금 얼마나 준비되셨나요? "

are-you-ready-to-celebritize-yourself.jpg

  본 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Report List New Post
사업,창업
필리핀 회사설립 필리핀 노동법 필리핀 세금납부
No. 317
Page 8